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FAQ] 대여한 물품을 분실하거나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5-26 11:49: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4


고객님께서 대여하신 물품을 분실,파손하셨을 경우에는

그 즉시 모도랩 영업점 (1644-1512) 에 연락하셔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* 분실 *

분실하신 대여 물품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상하셔야 합니다. (정품/신품가격기준)

만약 반납일로부터 48시간이 경과하도록 연락을 안 하실 경우에는 법적절차를 취하게 되오니

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와 먼저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* 파손 *

모도랩 영업점으로 즉시 반납하시고 당사가 직접 해당업체에

수리를 한 후 비용이 발생하면 해당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.

*해당 수리 처리사항을 고객님께 증빙자료로 제공해 드립니다.*


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였을 경우에만 고객님께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

외부충격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이 아닐 경우에는 당사가 즉시 다른 품목으로 대처해 드립니다.


미비한 파손시에는 처리비용이 청구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, 걱정마지고 파손시에는 꼭 모도랩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